카타르 아시안컵 중계

카타르 아시안컵 중계 보는법

앞전 글에서 카타르 아시안컵 중계 보는법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2023AFC카타르 아시안컵 대한민국 대표팀 시간및 기타정보에 관한 글을 적었고 추가 설명이 필요할 것 같아서 포스팅 합니다. 금일은 2023카타르 아시안컵 일등을 위한 클린스만 감독의 1차 소집명단 명단발표가 있었던 날이었습니다.

카타르 아시안컵 중계

2024년 AFC 카타르 아시안컵 중계 보는 건 너무 간단합니다. 쉬워서 설명할 가치가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티빙이나 쿠팡플레이 앱으로 시청하면 됩니다.

 

아시안컵 최종명단

금번 명단에서 각광할 점은 아시안컵 최종명단 후보에 있는 K리그 스포츠맨들과 기분전환기를 갖는 부분 해외파 중 연마가 가망성 있는 스포츠맨들 총 16인으로꾸려졌습니다는게 특색입니다. 한국 이라크 중계 볼 때도 기대되는 명단 입니다.

코치진

베르너 로이타르트 코치 이재홍 코치 교련은 대표팀 피지컬 코치인 베르너 로이타르트 코치와 이재홍 코치가 전진하며, 웨이트트레이닝과 컨디셔닝등을 상통해 요즈음 시즌을 마친 스포츠맨들의 완력상태와 피로도등을 검열하고 마음을 유지하는데 초점을 맞출 예상이라 합니다.

 

아시안컵 엔트리

금번 아시안컵은 기존과 다른 대책으로 선수단 23인이 아니라 26인이 함께합니다는 점이 다른대회와의 차별성인데요. KFA는 대회에 등기하는 최종 엔트리가 23명에서 26명으로 늘어났으며 26명의 최종명단은 오는 28일 공표될 예상이라고했습니다.

 

23명 대기명단

대회기간에 참석 팀들은 AFC에 제출된 26명의 스포츠맨 중 23명을 등기하게 되며, 기타 3명은 해당 운동을 시트에 앉아 지켜보게 된다라고 해석했습니다. 1차 AFC 카타르 아시안컵 소집명단 축구국가대표팀 12월 소집명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손흥민 출전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손흥민 등 해외파들도 아부다비 현장에 출전할 것으로 예상입니다. KFA 담당자에 모방하면 각 스포츠맨들의상황에 따라 협찬할 순있지만, 근본적으로는 온갖 스포츠맨들이 1월 2일 전에도착하는데, 다만각 구단과 조율한 귀추에 카타르 아시안컵 대한민국 경기시간 2023 카타르 아시안컵 일정 따라 차출 시기가 달라질 수도 있군요는 점이 특색이라 할수 있습니다.

 

스트라이커

클린스만 감독은 대표팀 부임 이후 스트라이커를 늘 3명씩 선행했습니다. 멤버는 황의조, 조규성, 오현규로 고정됐는데요. 다른 스포츠맨을 경험하는 대신 세 스포츠맨을 번갈아 선행으로 채용해 본 뒤 조규성을 주전으로 낙점하고 황의조, 오현규를 교대로 채용하는 생김새를 유지했습니다.